융합소프트웨어 & IT 솔루션 전문기업 오파스넷
오파스넷이 KB국민은행이 발주하는 "인터넷뱅킹 네트워크망 개선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
오파스넷은 KB국민은행 입성을 목표로 전방위적 영업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그 결과 KB국민은행이 최근 발주한 인터넷뱅킹 관련 네트워크 개선사업의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오파스넷은 KRX, 코스콤, 하이투자증권, 삼성금융계열사 등 견실하고 규모있는 우수한 금융권 고객기반을 이미 확보하고 있지만, 국내 대형은행으로의 진입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KB국민은행은 서울지역 지점 420여개를 포함, 전국 1100여개 지점과 59개 출장소, 해외 주요거점 10여개를 보유한 방대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명실공히 국내 최대 은행입니다.
국내 4대 은행 중 최대은행에 오파스넷에 네트워크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오파스넷의 우수한 기술능력과 함께 SK Telecom, KRX, 삼성그룹 등 상징적인 고객그룹으로부터 설계, 운영관리 등 네트워크 전반에 이르는 수행능력을 높이 평가 받은 점이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하였다고 자평합니다.
KB금융그룹에서 KB국민은행은 그룹의 핵심기업이고, 그외 그룹계열사로 KB국민카드, KB투자증권, KB생명, KB자산운용, KB부동산신탁, KB신용정보, KB데이타시스템, KB저축은행, KB캐피탈, KB경영연구소 등의 많은 기업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오파스넷은 KB국민은행을 시작으로 KB금융그룹 전체를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확대,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욱 발전하는 오파스넷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파스넷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