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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융합소프트웨어 & IT 솔루션 전문기업 오파스넷

기술지원센터(TAC)

상담

오파스넷은 고객을 위한 전문 기술지원 센터 - TAC(Technical Assistance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오파스넷의 TAC를 이용하여 장애발생 즉시 장애상황과 기술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오파스넷 TAC는 고객의 문의를 접수하여 [신속한 응답 → 처리 → 사후 운영관리]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 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가동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365일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도록 24시간 운영체제를 갖추어, 고객의 업무효율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심도있는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파스넷 T.A.C 운영 Process
고객장애, 문의사항 접수
  • Tel : 02-568-6727
  • Fax : 02-553-6513
  • E-mail : tac@opasnet.co.kr
엔지니어 배정
  • 고객사별 담당엔지니어 배정 Priority별 차등배정
기술지원
  • 수준 높은 기술력 지원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