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파스넷 2017년 종무식 행사 - 밥퍼나눔 봉사활동안녕하세요. ㈜오파스넷 입니다.
올해에도 2017년을 의미 있게 마무리 하고자 종무식을 밥퍼 나눔 봉사활동으로 진행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봉사활동, 웃음을 나눠드리는 봉사활동!
임직원들의 고민으로 시작된 종무식 봉사활동은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는 ㈜오파스넷이 되겠습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많은 임직원분들의 참여가 있었기에 따뜻한 밥 한끼를 준비하는 자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열심히 봉사활동을 했던 ㈜오파스넷 임직원들의 2017년 12월 28일 종무식 봉사활동, 마음이 따뜻해지는 하루를 사진으로 같이 보시죠.
봉사활동은 조로 나뉘어 진행을 했습니다. 각각 음식을 하기 전 각종 재료들을 다듬는 모습이 서툴지만 어르신들이 드신다는 생각을 하시면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들을 배식하는 모습입니다. 배식을 해주시는 임직원들은 위생장갑과 모자를 착용하고 밥과 반찬을 최대한 많이 식판에 담아 어르신들께서 푸짐하고 맛있는 점심식사를 드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점심식사를 맛있게 드셔주신 어르신들을 보고 임직원들은 다 같이 힘을 내어 설거지와 바닥 청소 을 했으며, 모든 활동이 마무리 될 때까지 열심히 하였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대표님의 말씀으로 무사히 마쳤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참여한 봉사활동이 소외된 이웃을 만나고 일상에 대한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봉사활동에 동참 해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희 ㈜오파스넷 임직원들의 따듯한 손길로 담아낸 정성 한끼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오파스넷 임직원 일동
※ 해당 기사 뉴스 바로가기 :
http://www.etnews.com/20180109000097